Date with Jane

[청라 수제버거] - 고델스 버거바에서 버거한입! 본문

일상

[청라 수제버거] - 고델스 버거바에서 버거한입!

제인쨘 2020. 8. 7. 09:12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잠시 특정 음식에 꽃히면 그음식만 먹는 제인쨘입니다

햄버거가 먹고싶어 방문한 곳인데 

블로그시작전에도 몇번 갔었던 곳이에요!

고델스 버거바는 청라가 본점으로, 부산에도 있던데요

외관부터 언뜻 캘리포니아 갬성이 녹여있는 고델스버거바

특히 저 코카콜라 문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른시간대에 입장했더니

이렇게 예쁜 사진 촬영 가능했습니다

뭔가 쌍큼발랄 하지않나요 인테리어가

네온스럽기도하고 예쁜 곳이엿어요

아가의자도 있고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버거도 종류가 많고

프라이 종류도 많아요

근데 보시면 알겠지만 튀김보단 패티류가 주메뉴입니돠

뭐 스낵들도 종류가 있어서 저녁에도 방문하기 좋을것같아요 :)

주문은 카운터에서 해야하는데 주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청라사람이 아니라 아쉬운 1인)

주문하고 주변을 둘러보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햄버거 포스팅 보다 인테리어 포스팅이 더 많네요 그쵸?ㅋㅋ

주변 둘러보다보니 어느새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

너무 귀엽게 도착한 음식 ㅋㅋ

화이트 크림 프라이를 주문했구요

더블치즈불고기 버거!

너모 귀엽죠

아 저 꼬챙이는 무엇이냐면

츄러스 떡고치에요

뭔가 맛잇어보이길래 주문했음

 

뭐 특이했어요.

제인쨘은 츄러스를 기대했는데

먹어보니 떡느낌이 더강했다?

 

청라에서는 배달도 된다고 하니 많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아~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청라 맛집 리스트

2020/06/09 - [일상] - [청라 분식맛집] - 노란김밥 & 떡볶이

 

[청라 분식맛집] - 노란김밥 & 떡볶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얼마전 배는 별로 안고팠지만 뭔가 먹고싶어서 두리번거리다 찾은 분식집인데 넘나 맛있어서 포스팅해야겠다 하고 들고왔어요~ 또

pjne.me

2020/07/02 - [일상] - [청라 맛집] - 샐러드, 샌드위치가 땡길 땐 아메리칸 트레이!

 

[청라 맛집] - 샐러드, 샌드위치가 땡길 땐 아메리칸 트레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다이어터 제인쨘 본격 다이어트 하고 한 3키로 빠지고나서! 샤이랑 데이트때 살짝의 치팅으로 먹어본 아메리칸 트레이~ 주말 브런치

pjne.me

2020/07/05 - [일상] - [청라 맛집] - 초계국수가 땡길 때!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청라 맛집] - 초계국수가 땡길 때!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샤이가 참 좋아하는 식당인 미사리 초계국수 집. 자주가는 곳 중 하나인데 후기를 이제야 들고오는 나란 사람....🤦‍♀️ 프랜차이

pjne.me

2020/07/31 - [일상] - [청라 맛집] - 청라 칼국수 청라 홍두깨 손칼국수 !

 

[청라 맛집] - 청라 칼국수 청라 홍두깨 손칼국수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왜 그런날 있잖아요 배는 고픈데 입맛은 하나도 없는 날. 청라 홍두깨 손칼국수를 먹은날이 그런 날 이였습니다. 위치는 청라 수변

pjne.me

2020/08/04 - [일상] - [청라맛집] 청라 삼겹살 찐맛집 돼지꼬신내~

 

[청라맛집] 청라 삼겹살 찐맛집 돼지꼬신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가 찐 좋아하는 맛집 데려와쏘요 돼지꼬신내! 진짜 샤이가 나만믿고 따라와 하는 고깃집은 정말 제인쨘 취저 식당앞에 주차 가��

pjne.me


 

1 Comments
댓글쓰기 폼